고객감동∙미래 비전 공유 전국 대리점 대표 대규모 모임
'LS트랙터 AWARDS' 유문식 창녕 대리점 대표 수상

'2024 LS트랙터 대리점 총회'가 지난 22일 전북 완주군의 센트럴 메가센터서 열려 LS엠트론 임직원 등 200여명이 모이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2024 LS트랙터 대리점 총회'가 22일 전북 완주군의 센트럴 메가센터서 열려 LS엠트론 임직원 등 200여명이 모이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LS엠트론은 22일부터 이틀간 전북 완주군의 센트럴 메가센터(LS 기술교육아카데미)에서 '2024 LS트랙터 대리점 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120여 개 대리점 대표, 차세대 리더, 그리고 LS엠트론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지난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2024년의 사업 정책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총회는 '고객 감동의 시작은 디테일로부터'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첫째 날에는 트랙터사업본부의 홍보 영상 시청, 정책 설명회 등이 진행되었으며, 이어서 우수 대리점 시상식과 만찬, 공연이 열렸다. 특히, 'LS트랙터 AWARDS'에서는 유문식 창녕 대리점 대표가 대상을 수상하여 주목을 받았다.

둘째 날에는 LS엠트론의 트랙터 전 모델에 대한 시연 및 제품 설명이 이뤄질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국내 최초로 상용화된 2.5단계 LS자율작업 트랙터(LS SmarTrek)의 직진성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직접 시승하며 그 특장점을 체험할 기회를 가진다.

신재호 LS엠트론 대표는 총회의 환영사에서 "2024년 한 해도 미래를 향한 도전이 지속될 것"이라며, "고객 감동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2024 LS트랙터 대리점 총회'는 LS엠트론이 고객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며 미래 지향적인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였다는 평가다. 대리점 대표들과의 소통을 통해 더욱 강화된 파트너십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향상을 통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