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그리로보텍, 밀폐식 로터 통해 높은 내구성 제공

애그리로보텍이 스페인 바게스사의 최신 농업 기술이 집약된 폴더형 집초기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곤포 사일리지 생산의 필수 과정을 지원하는 이 장비는 흩어진 작물을 효율적으로 모으는 데 최적화된 설계를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된 바게스 집초기는 견고한 프레임과 정교하게 강화된 기어 시스템, 밀폐식 로터를 통해 높은 내구성과 긴 수명을 제공한다. 또한, 유압식으로 작업 폭을 조정할 수 있으며, 코너 작업을 위한 스위블 헤드와 로터 암홀더 보호장치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작업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킨다.

애그리로보텍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초기, 국내에서의 실제 작업 테스트와 고객 피드백을 통해 개선점을 발견했으며, 이를 스페인 바게스사와 긴밀하게 협의해 올해 상반기 중으로 개선된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농업 현장에서의 실질적인 편의성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 의검을 수렴하고 제품을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며 농가들의 많은 관심과 피드백을 당부했다.

이번 바게스 집초기의 출시는 국내 농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며, 애그리로보텍은 농업 현장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농가 및 관련 업계 종사자들은 이번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위해 애그리로보텍에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