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길 이사장, 농기계공업협동조합 62회 정기총회
조합원 630개사 중 380여개사 참여…8개 의안 통과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신길)이 ‘제62회 정기총회’를 열어, 총 8개 의안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이번 정기총회는 전체 조합원 630개사 가운데 380여개사가 참여했다. △2024년도 사업보고, 결산 및 이익잉여금 처분 안 승인의 건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 승인의 건 △조합 정관개정의 건 △가입금 및 경비 등에 관한 규약 개정의 건 △차입금 한도액 결정의 건 △이사회에 위임할 사항 △소액수의계약 연간 계약한도 및 추천 횟수의 건 △임원선임의 건 등 총 8개 의안에 대해 원안대로 통과됐다. 

김신길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글로벌 공급망 불안, 고물가 및 고금리, 인건비 상승 등 복합적인 요인들로 인해 현장에서 느끼는 체감경기가 원만하지 않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며 “조합은 2024년을 ‘위기 극복, 혁신, 도전’에 방점을 두고 조합원의 애로사항과 당면 현안은 해결해나가면서 농업기계산업이 미래성장산업으로 대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 이사장은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 아래 해외 농기계∙자재 전용공단의 포트폴리오 구축 및 지난 박람회에서 부족했던 점을 꼼꼼히 보완하여 2024 대한민국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KIEMSTA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본 사업들이 열매를 맺고 그 변화된 모습과 성과를 조합원이 확실히 체감할 수 있도록 엄중한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 62회 정기총회에서는 농업기계화사업 유공자에 대한 포상 수상자가 발표됐다.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수상자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수상자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조준종 (유)대성이엔지 대표 △김은수 (주)아세아텍 전무이사 △함영화 (주)애그리로보텍 대표이사 △안은기 (주)유비엔 대표이사 △김대호 제트스타(주) 대표이사 △안용범 (주)준우테크 대표이사 △신철수 (주)캡스톤 대표이사 △고완 LS엠트론 이사 △김호겸 (주)TYM 본부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양승용 (주)한솔농자재철강 대표이사 △최상영 해청기계 대표 △성지환 (유)영신 상무이사 △한선규 (주)에스씨 대표이사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