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키엠스타 이탈리아 전시관

2022 대한민국 국제농업기계자재박람회(KIEMSTA2022)가 4년만에 다시 열린다. 국내외 기업의 스마트 농기계·자재 전시를 통한 산업 육성 및 수출 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 1992년 서울국제농기계박람회(SIEMSTA)로 시작해 올해로 15회쨰를 맞았다. 이번 박람회는 △미국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일본 △중국 등 25개국(한국 포함) 443개 업체가 참가한다. 이중 이탈리아는 유럽 농기계 제조사들 가운데 가장 다양한 종류의 기계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탈리아의 다양한 기후와 지형은 이탈리아 농기계회사에 최고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키엠스타2022에 다시 찾아온 이탈리아 농기계 제조사의 면면을 자세히 살펴본다 

 

이탈리아무역공사 및 농기계연합회 (부스번호 23-11/6)
홈페이지 : www.ice.it/en

이탈리아무역공사는 이탈리아 기업의 국제화와 국제 시장 입지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메이드 인 이탈리아 제품을 홍보하며 이탈리아 제품의 한국 시장 현지화를 목표로 이탈리아 파트너와 한국기업 간의 상호협력을 돕고 있다.
이탈리아무역공사는 해외기업과 이탈리아 기업 간의 비즈니스 기회제공, 산업적 협력, 홍보를 목적으로 전 세계에 설립된 지사 네트워크를 활용해 산업 분야별 세미나 조직과 국제 전시회 참가, 비즈니스 사절단의 이탈리아 및 해외 초청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비즈니스에 관한 그 외 문의사항은 이메일(seoul@ice.it)로 문의하면 된다. 

 

페데르우나코마(이탈리아 농기계연합회)
대표자명 : 알레산드로 말라볼티
홈페이지 : www.federunacoma.it

이탈리아 농기계 제조업체 연합회 중 하나인 페데르우나코마(Feder Unacoma)는 1945년부터 콘핀두스트리아(Confindustria) 조직 내에서 광범위한 기계 엔지니어링 기업들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페데르우나코마는 농업, 임업, 원예 기계 관련 산업의 각 부문 및 관련 부품산업을 대표하는 7개 산업 협회를 총괄해 활동해오고 있다. 또한 농업 및 친환경 보호에 있어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계화와 기술 혁신 촉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디알 에스피에이 (부스번호 23-11/9)
홈페이지 : www.adraxles.com
생산품목 : 농기계용 차축,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ADR SPA는 60년 이상 농기계 차축과 서스펜션을 생산해온 기업으로 산업 제조 업체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이어온 덕분에 해당 산업에서는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해 왔다. 이러한 점을 비추어 볼 때 ADR은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특징으로 삼고 있으며 또한 항상 국제적인 품질 기준 및 안전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효율성과 신뢰성을 높이고자 노력해왔다.

 

알페고 에스피에이 (부스번호 23-11/3)
홈페이지 : www.alpego.com
생산품목 : 토양 경작 기계

Alpergo는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며 100% 이탈리아에서 생산하고 있다. Alpego는 농기계 설계 및 제조 부문에서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해 왔고, 기계의 범위로는 동력 써레, 하충토, 회전 경작기, 제초기, 그리고 결합할 수 있는 파종기 및 포도 농장을 위한 특수 기계 등이 포함되어 있다. Alpego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작업자들이 농업적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고 이를 위해 작업자에게 더욱더 혁신적이고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안노비 레베르베리 에스피에이 (부스번호 23-11/10)
홈페이지 : www.annovirecerberi.it
생산품목 : 다이어프램 펌프, 제어 장치 그룹, 피스톤 펌프, 고압 세척기, 진공 청소기, 재청소기, 12볼트 펌프, 수레 분무기(Annovi Reverberi, AR Blue Clean), 원심 펌프(에이스 펌프). 노즐, 제어 장치 및 랜스(Valvolmeccanica)

Annovi Reverberi는 1958년도에 이탈리아 엔지니어링 지역의 중심지인 Modena에 처음 설립된 기업이다. 이는 세계최고의 농업용 격막식 펌프, 산업용 피스톤 펌프, 가정용 및 전문 세척용 고압 워셔를 생산하는 제조업체다. 

 

께끼 앤 마리 에스알엘 (부스번호 23-11/12)
홈페이지 : www.checchiemagli.com
생산품목 : 이식기, 플라스틱 레이어 기계, Potato Range

이식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제품의 범위로는 감자 재배 및 수확기계, 멀칭 필름과 바이오 유기 물질 재배를 위한 플라스틱 부설 기계 및 작판 기계 등을 포함하고 있다. 

 

코멧 에스피에이 (부스번호 23-11/7)
홈페이지 : www.comet-spa.com
생산품목 : 저압, 중압 및 고압 다이어프램(격막) 펌프, 피스톤 펌프 및 고압 세척기

1959년 이후, 우리는 펌프 산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당사의 농업 부서에서는 저압, 중압 및 고압 피스톤, 다이어프램(격막) 및 원심 펌프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는 당사가 스프레이 및 제초기 제조업체에 제공하는 범위다. 반면 산업 부문 제품 범위는 고압 피스톤 펌프, 엑시얼(축)과 트리플렉스(삼중 축)로 구성돼있다. 마지막으로 당사의 청소 부서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유형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가정 및 전문적인 용도로 사용되는 광범위한 온수 및 냉수 고압 청소기를 포함하고 있다. 

 

달 데간 에스알엘 (부스번호 23-11/8)
대표자명 : 안토니오 달 데간
홈페이지 : www.daldegan.it

생산품목 : 원예용 제품 : 해당 제품의 범위로는 1리터 수동 분무기서 최대로는 20리터의 배낭 압력 분무기까지 다양하게 있다. 농업용 제품 엔진 백팩 분무기, 400~2000리터의 분무기 및 야외 들판, 포도원 및 과수원에서 사용되는 직선 식 분무기가 제품군에 포함돼 있다. 

DAL DEGAN은 비첸차 지방(베네토 지역)에 있으며 한 가문의 대대손손 이어 운영돼 온 유서 깊은 기업이다. 이는 작물 보호용 수동분무기(스프레이어) 제조 분야의 선구자인 Antonio Dal Degan이 1870년에 설립한 기업이다. 

 

페라리 코스투루지오니 메카니께 에스알엘 (부스번호 23-11/4)
홈페이지 : www.ferraricostruzioni.com
생산품목 : 이식 기계

FERRARI COSTRUZIONI MECCANICHE는 1961년부터 운영돼온 기업이다. 당사는 필름 레이어, 필름 이식기, 핑거 이식기 및 자동 잡초기 등에 이르는 제품군을 자랑하고 있으며 반자동 및 완전히 자동화 된 이식 기계를 전문적으로 생산 및 제조해오고 있다. 

 

마스키오 가스파르도 에스피에이 (부스번호 23-11/5)
홈페이지 : www.maschio.com
생산품목 : 농업과 관련된 모든 트랙터 작업기 생산

Maschio Gaspardo는 쟁기, 경운작업, 파종, 비료살포, 방제작업, 건초 관련 장비, 제초관련장비에 필요한 다양한 작업기를 생산하고 있다. 생산품목은 로타리, 파워해로우, 디스크해로우, 플라우, 정밀파종기, 줄파종기, 해로우+파종기 복합기, 비료살포기, 방제기, 제초기, 디스크모우어, 원형베일러 등을 생산판매한다. 

 

나르디 에스알엘 (부스번호 23-11/1)
홈페이지 : www.nardigroup.com
생산품목 : 전문화된 농업용 도구

지속해서 발전해 온 Nardi사는 오늘날 농기구 및 농업 기계를 전문으로 하는 이탈리아 최대 생산 업체 중 하나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오늘날 Nardi는 프로 사용자 서비스 및 사후관리 등과 같이 신기술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뻗어 나가 총 100여 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사피 그룹 에스알엘 (부스번호 23-11/2)
홈페이지 : www.safi.it
생산품목 : 실로스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산업용 엘리베이터, 폭발 방지 산업용 엘리베이터, 트랙터 설치용 착탈식 고소 작업대(ST라인)

60년대 초 설립된 이탈리아 회사인 SAFI GROUP S.R.L.은 자재 승강기, 운송 플랫폼, 임시 또는 영구적인 사용을 위한 인력 승강기 사업을 이끌어 왔다. 또한 SAFI는 폭발 방지 산업용 엘리베이터, 실로스 산업용 엘리베이터 및 영구적 승강기 등의 프로젝트가 요구하는 바에 적절한 장비 등을 갖췄고 랙 앤 피니언 수직 리프팅 시스템 업계서 선두 주자를 차지해왔다. 

 

자뻬띠피초 무찌 에스씨에이알엘 (부스번호 23-11/11)
홈페이지 : www.muzzi.com
생산품목 : 예비 부품

당사는 1950년대에 설립된 기업으로 그 이후로 꾸준히 성장해온 기업이다.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해당 산업에 대한 본 기업이 쏟아 부은 열정으로 당사는 충격 방지 및 내마모성이 뛰어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오래 지속되는 붕소 강철 웨어러블 부품(농업용 도구) 또한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