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상담·현장 면접 진행 구직 희망자 대상 면접

엘에스기업농기계(주)(대표 조병운, LS엠트론 충남 서산태안 광역대리점)가 지난 21일 서산시민체육관서 개최된 '2022 서산시 일자리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서산시가 침체된 고용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구직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인재가 필요한 기업에는 우수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구직자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취업 정보를 공유했으며, 154명의 구직자는 희망하는 기업에 지원, 현장면접을 진행한 결과 그중 106명은 채용이 확정됐다. 

한국기업농기계는 부스를 마련해 농업용 기계 수리 및 정비에 해당되는 수리기사(정규직)에 대한 채용 상담 및 현장 면접을 진행해 구직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실시했다. 

조병운 대표는 "취업 박람회를 통해 우수한 구직자들을 만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역량이 뛰어난 인재 발굴을 위해 다양한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에스기업농기계는 지난 2021년 우수 판매 대리점으로 선정됐다. 이어 서산중앙고등학교 생물산업기계고 학생들을 위해 지난해부터 연간 분기별 두 차례로 나눠 100만원 씩, 총 2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내놓고 있다. 올해도 1, 2분기로 나눠 100만원을 기탁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