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대상 농협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 증정
LS엠트론 "사은행사 확대…소통기회 늘릴 것"

LS엠트론(대표이사 신재호)은 트랙터 주력 제품 XP오토모드(86마력~115마력)와 MT4(58마력~68마력)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부터 오는 5월까지 진행된다. 전국 LS엠트론 트랙터 대리점에서 XP 오토모드와 MT4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XP 오토모드(XP7086SPS-AT/ XP7095SPS-AT/ XP7102SPS-AT/ XP7115SPS-AT) 구매 고객에게는 농협상품권·스마트 손목 시계·농업 필수 아이템 조끼, 모자를 선물로 증정하며, MT4(MT4.58/ MT4.63/ MT4.68) 구매 고객에게는 농협상품권·농업 필수 아이템 조끼,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LS트랙터 홈페이지(www.lstract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모델인 프리미엄 트랙터 XP 오토모드는 자동차와 같이 주행 중 자동 변속이 가능하다. 작업 중 부하를 스스로 감지하고 변속함으로써 연비 절감 및 작업 효율을 보장한다. 또한 XP 오토모드는 브레이크 클러치 연동 기능 통해 클러치 페달 조작 없이 브레이크 조작만으로 동력 해제와 전달이 가능하다. 농민들이 트랙터를 조작할 때 브레이크와 클러치를 동시에 밟아야 하는 피로감을 덜 수 있는 것이다.

강석호 LS엠트론 트랙터사업본부장 상무는 “앞으로 이러한 고객 사은 행사를 확대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