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속도 맞춰 자동차 같이 자동 변속 연료 절감
LS엠트론, 9~11월까지 로더 작업기 무상 증정

LS엠트론(대표 구본규)이 ‘세상 편한 프리미엄 트랙터 XP 오토모드(86~115마력)’의 구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XP오토모드는 자동차와 같이 주행 중 자동 변속이 가능함은 물론, 작업 중의 부하를 스스로 감지하고 변속함으로써 연비 절감 및 최고의 작업성과를 보장한다. 특히 주목해야 할 XP오토모드의 또 다른 기능은 클러치 페달 조작 없이 브레이크 조작만으로 동력을 해제, 전달하는 ‘브레이크 클러치 연동’ 기능이다. 

베일 상ㆍ하차 등의 작업 시 버튼 설정을 통해 브레이크 페달만으로 기계를 원하는 위치에 정지시킬 수 있으며, 단순 반복 작업이 많은 농민들이 브레이크와 클러치 페달을 동시에 밟아야 하는 피로감에서 해방 될 수 있도록 했다.

기능을 구현하는 조작부도 혁신적으로 변화했다. 다이얼 방식의 컨트롤러를 내장한 다기능 팔걸이(암레스트)는 팔을 고정한 채 모든 기능을 손가락으로 조작할 수 있는 제어장치인 동시에 팔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편의 사양으로 주목 받고 있다. 

LS트랙터는 9월부터 11월까지 XP모델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에게는 농협 상품권과 스마트 워치 및 기타 농업 필수 아이템들이 선물로 발송되며 트랙터 구매 시 로더 작업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일부 실속 형 모델 제외) LS트랙터 XP 모델 구매는 전국 LS엠트론 대리점에서 가능하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stract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