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계조합 지역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 이모저모

1. 수도권협의회
1. 수도권협의회
  • 수도권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수도권 농기계산업협의회(회장 이인현, 명성 대표)는 지난 17일 경기 평택 JnJ아트컨벤션에서 회원사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수도권협의회는 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협의회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등 뜻깊은 송년회로 진행됐다.

이인현 회장은 그간 활동이 미비했던 수도권협의회가 이제 자리가 잡힌 것으로 생각한다그동안 물심양면으로 수도권협의회를 위해 노력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취임식 이후 신임 장병성 회장(부암 대표)조합 모임 이후 별도의 시간을 마련해 만남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수도권협의회 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2020년 임원진 회장 장병성 부암 대표 부회장 한원희 성창산업 대표 고문 이영달 부영기계 대표 감사 정시홍 월드코리아 대표 사무총장 손일갑 현일테크 대표

 

2.전북협의회
2.전북협의회
  • 전북협의회 송년의 밤행사

전북 농업기계협의회(회장 장석천, 보농 대표)는 지난 20일 전북 익산 옥수 한정식에서 회원사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개최했다. 최영백 사무국장(금강농기계 대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장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해 힘든 농기계 시장에서 잘 견뎌주고, 더 나아가 기술발전에 있어 큰 이바지를 해주셔서 모두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다가올 2020년에는 전북 농업기계 미니클러스터가 산단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연구개발과 수출을 위한 밑바탕 작업을 탄탄히 할 수 있도록 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3.대구경북
3.대구경북
  • 대구경북 농기계산업협의회 송년의 밤

대구경북 농기계산업협의회(회장 김철대, 대경정공 대표)는 지난 24일 대구인터불고호텔에서 ‘2019 송년의 밤모임을 가졌다.

이규천 사무국장(삼성금산정밀 대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철대 회장은 연말연시 바쁜 일정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새해에도 대경농기회 모든 회원께서 더욱 건강하고 사업 번창하는 한 해 만드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날 대경농기계회 송년의 밤 행사에는 김신길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안정균 회원지원팀장, 김경수 품질보증팀장도 자리를 같이 했다.

한편 대경농기계회는 차기 회장에 남영조 불스 대표, 사무국장에 신종범 황소농기계 대표를 내정하고 내년 2월에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