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구보다, 대리점 대표 대상 · · · 영업사원 교육도 진행

구보다-MR트랙터
구보다-MR트랙터

한국구보다(주)는 지난 9일 전북 김제 구보다 본사에서 9일에는 대리점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으며, 11일에는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9일에는 대리점 대표 약 60명이 참석했으며, 11일에는 영업사원 약 80명 정도 모여 교육이 진행됐다.

구보다-SS
구보다-SS

대리점 대표와의 발표회에서는 올 상반기 시장현황을 비롯한 한국구보다 실적 발표 및 하반기 운영방안 설명과 하반기 출시 예정 제품PR, 대리점 간의 소통의 시간이 마련됐다.

토미타 야스후미 한국구보다 대표는 “대리점과 본사와의 상생의 길을 계속해서 모색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소통이 필요하다”며  “오늘과 같은 자리를 비롯해 서로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날 신형 MR 트랙터와 마루야마 SS기를 선보이며 간단한 시연이 진행됐다.

신형 MR 트랙터에 탑재된 에어 서스펜션 시트는 쾌적성을 더욱 향상시키며 작업자의 작업 환경을 더욱 향상시켰다. 핸들이 작업자가 원하는 위치에 따라 상하좌우로 이동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더욱 안정된 자세로 작업이 용이하게 됐다.

발밑등 & 작업등 타이머 기능을 통해 어두울 때에도 안전한 복귀 및 승하차가 가능해졌다. 대용량 연료탱크와 연료도난방지를 통해 120L의 대용량 연료탱크 채용으로 1회 주유로 1일 작업이 가능하며 연료 도난 방지를 할 수 있다.

우측 조작부를 단순화해 조작부의 스위치와 레버를 최소화해 조작이 훨씬 편리해졌다.

구보다-마늘수확기
구보다-마늘수확기

마루야마 SS기 같은 경우 동급 유일 HST 무단변속을 장착해 클러치가 필요없게 됐다. 이는 오토메틱과 스틱의 차이라 할 수 있다. 5련 펌프를 탑재함으로써 고성능 압력 밸브를 자랑한다. 이는 압력손실이 적어 노즐 압력이 높고 이상적인 안개분무가 가능하다.

마루야마 SS기를 사용한 농민들의 평가에 따르면 ‘분무 형태가 안개모양으로 나와 너무 좋다’를 비롯해 ‘소음이 적다’, ‘같은 500L 용량인데 컴팩트해서 좋다’, ‘배속턴이 있어 회전반경이 정말 적다’ 등 추천하는 이야기가 대부분 차지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