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고하며 저렴한 가격이 강점

TR-270
TR-270

BKT 바이어스 타이어(튜브 타입)는 국내 수도작에 적합하도록 특수 설계·제작해 더 높은 굽으로 한국 지형에 매우 강하다. 특히 사이드월(옆면)이 견고하며 저렴한 가격이 강점이다. 

인도 BKT는 ISO 9001:2000 인증을 받은 오프로드 타이어(건설기계·산업·농경) 전문 브랜드로 전체 생산품의 90% 이상을 유럽, 북미 등 120여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KKT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품질 제고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 세계 유수의 타이어 전문기업이다. 

㈜혜인이 공급하는 BKT ‘TR270’은 대형 트랙터용으로 논 작업 및 습지에 적합한 가장 높은 굽의 바이어스 타이어다. 또 BKT ‘TR171’ 타이어는 논 및 습지 작업에 적합하도록 높은 굽을 적용해 강한 견인력과 긴 사용수명을 자랑한다.

1960년 창립해 에너지동력 및 종합건설기계 그룹으로 성장한 ㈜혜인은 캐터필라 육상·해상용 엔진 및 발전기 세트, 굴삭기, 휠로더, 불도저 등 캐터필라 건설기계, 지게차, 메쪼의 건설·광산 장비, 융하인리히 물류장비, 에피록 드릴, 버미어 임업·건설·농업장비, BKT타이어 등 초대형 동력장비부터 중대형 건설기계까지 산업현장에 적합한 다양한 글로벌 넘버1 브랜드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