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주)

◆ 쌀 수확은 기본 콩·보리·밀·유채까지 수확 가능한 멀티형 콤바인 GL850

△ 콤바인 한대로 2배 이상의 효과. 동급 최대 예취폭 6조 예취 작업 실현
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대표이사 이광원)은 트랙터 국내업계 매출 1위를 바탕으로 종합형 농기계업체로써의 재도약을 위해 작년에 출시한 다목적 콤바인 GL850 모델이 올해에도 어김없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개선 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주요 항목은 첫째, 전방 시야를 넓혀 수확 작업 시 작업 상태 가시거리를 확보했고 둘째, 제품 조작력을 강화해 작업편의성을 높였으며 셋째, 벼·보리 탈곡성능을 향상해 작업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다.
LS엠트론 콤바인 GL850은 자탈형이 아닌 보통형 콤바인으로써 쌀 수확은 물론 보리, 콩, 밀, 유채 등 다양한 작물을 수확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을 갖춘 콤바인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LS엠트론 콤바인 GL850은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작년에 이어 올 해해도 농협중앙회와 계약체결을 통해 전국농협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 풀옵션 캐빈형으로 쾌적한 환경 내 작업 구현
LS엠트론 GL850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얀마(YANMAR) 62kw엔진 탑재를 바탕으로 타사대비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2nd 모우어(Mower) 장착 시 벼 수확 성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동급 자탈형 콤바인과 동일한 작업 성능을 구현한다.
전 모델 캐빈형으로 쾌적한 상태에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작물에 따라 탈곡된 작물을 커팅해 거름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초퍼(Chopper) 장치의 호환이 가능하다.
동급 최대 예취폭 2,100mm로 6조 예취 작업 실현 및 예취 높이는 1,100mm로 단간종부터 장간종까지 작업이 가능하며, 릴 조정폭도 1,220mm 원활한 예취 작업이 될 수 있는 범용형 예취부를 장착할 수 있다.
도복 작물 또는 엉킨 작물 예취 작업 중 피더(FEEDER)부 막힘 발생 시 막힘 해소를 위한 역회전 장치는 운전석에서 예취 클러치를 오프(Off)한 후 표시된 역회전 레버를 온(On)하면, 예취부가 역회전 해 막힘 작물을 반대로 이송시켜 예취부 막힘을 해소하는 기능을 갖췄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