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마농기코리아(주)

◆ 이길 수 없는 ‘고능률’, 프로를 위한 6조·7조 콤바인(AW6114, AW7114)
△ 업계 최대 122.3마력 커먼레일 엔진 장착
1/1000초 단위의 전자제어로 연료 분사량을 자동으로 제어해 고출력과 저연비, 저소음을 실현한 최신의 엔진을 장착했다.


△ 둥근 핸들형 전자제어[e-control 조향제어]
핸들조작을 전기신호로 전달하는 전자제어식을 새롭게 채용해 조작감을 더욱 향상시켰다. 보다 안심하고 원활하게 생각한대로 조작을 할 수 있다.

△ 모든 포장에 대응하는 차체수평제어기구[피칭UFO]
항상 차체를 수평하게 유지하도록 자동컨트롤 해 전후좌우의 경사를 제어하고 습전에서도 자세의 변화가 적어 고능률 작업을 할 수 있다. 또 예취하면서 포장의 진입이나 안정된 두둑 넘기가 실현된다.
△ 고능률, 고정도의 탈곡·선별의 실현[쾌속2중통]
긴 탈곡통(1,200mm x 420mm)과 송진구처리통의 효율적인 배치로 많은 양의 곡물도 여유롭고 깨끗하게 처리한다.
△ 넓은 선별 면적으로 여유로운 처리능력을 발휘[와이드선별부]
와이드 선별부(길이 1,795mm, 폭 760mm)에 곡물이 확산돼 보다 고효율, 고정도의 선별을 실현한다.
△ 최고속도 1.76m/s의 작업속도 실현: AW6114
고속 예취 작업으로 작업시간 단축, 정지하지 않고 버튼 조작으로 부변속 ‘고속’으로의 변속가능으로 포장내의 이동시간을 단축해 작업능률을 극대화한다.
△ 예취폭 2,260mm로 작업능률 12% 향상: AW7114
넓은 예취폭으로 작업시 선회수를 저감해 작업능률이 향상됐다. 또한 예취폭이 크롤러 보다 넓어 인접조와의 간섭을 최소화해 예취 작업시 인접조의 오염을 최소화 할 수 있다.
△ 일상점검, 작업 중의 문제대응도 간단히[EASY OPEN]
인기오픈, 캐스터레스예취부오픈, 하부반송오픈 등 일상점검이나 작업 중 문제 발생 시 간단하게 각 부를 오픈 할 수 있어 점검·정비를 빠르게 할 수 있다.
△ 예취 작업중 막힘 발생시 기체의 손상을 최소화 하는 [가이어식 토크 리미트] 장착
작업중 예취부의 막힘 발생시 예취부의 작동을 자동으로 멈춰 막힘 발생에 의한 2차 파손을 방지해 기대를 세우지 않고 연속작업이 가능하다.
△ 대용량 그레인탱크[2,000L]
대용량의 그레인탱크를 장착해 작업의 효율성을 높였다.
△ 장시간 작업도 여유로운 대용량 연료탱크[120L]
작업 중간에 연료의 보충없이 하루작업을 넉넉히 할 수 있는 대용량 연료탱크를 장착해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 악조건의 작업도 쉽게[노클러치 예취변속]
예취변속 ‘고속’, ‘저속’을 본기를 정지하지 않고 노클러치로 변속 할 수 있어 부분적으로 도복된 악조건에서도 작업능률이 대폭 향상됐다.
△ 흙 빠짐이 좋아 습전작업에서도 문제없는[상방배치형 배기머플러]
배기머플러를 윗쪽으로 배치해 습전에서도 흙 막힘이나 짚의 부착을 방지한다.

◆ 프리미엄급 성능의 신형 4조·5조 콤바인 출시(YH470, YH570)

△ 최신의 환경규제에 대응하는 신형 커먼레일 엔진
Tier-4에 대응하는 최대출력 73마력의 전자제어 커먼레일 엔진을 탑재했다. 1/1000초 단위의 분사량 제어가 가능해 엔진부하에 따라 연료의 분사량과 차속을 제어해 항상 일정한 엔진 회전수 유지로 어떠한 작업조건에서도 안정된 탈곡성능을 발휘한다.
△ 기대를 멈추지 않고도 DPF 필터의 재생(청소) 가능
작업 중에 DPF 필터의 재생시간이 되어도 기대를 멈추지 않고 작업을 하면서 필터의 재생이 가능해 재생에 따른 작업 시간의 손실이 없다.
△ 대용량 90L의 연료 탱크 장착
기존 AW 시리즈보다 17L가 더 커진 연료탱크로 약 7.6HR의 작업이 가능해 중간에 연료 보급없이 하루 작업이 가능하다.
△ 더욱더 향상된 작업 성능
부변속 ‘작업’, ‘고속’을 버튼 하나로 변속할 수 있어 작업중 이동 시간을 단축 할 수 있고, ‘탈곡피트싱크로기구’를 장착해 예취부 속도와 피드체인의 속도가 동조돼 반송 자세의 흐트러짐을 줄이고 줄기 흘러넘침이나 미탈립을 줄여준다. 또 곡물의 배출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스윙플레이트’를 장착해 1,550L의 배출시간을 기존보다 20초 빠른 80초에 배출이 가능하다.
△유지보수성 향상
캐스터 없이 예취부 오픈, 짚배출체인오픈, 피드체인오픈, 하부반송오픈 등 공구 없이 오픈이 가능해 유지보수 및 청소가 간편하다. 또한 핸들 정중앙에 위치한 센터디스플레이는 양방향 통신이 가능한 체커 기능이 내장돼 전기장치의 고장 유․무를 쉽게 판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