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홍보·소비자 소통 준비

㈜하늘항공은 지난 2019 나주 국제농업박람회서 전시회 특별판촉 이벤트를 진행했다.
㈜하늘항공은 지난 2019 나주 국제농업박람회서 전시회 특별판촉 이벤트를 진행했다.

농업용 드론 스타트업 기업인 ㈜하늘항공(대표 최동민)이 ‘2019 나주 국제농업박람회’서 전시회 특별 할인 1+1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큰 이목을 끌었다.

지난 17일부터 11일간 나주서 진행된 국제농업박람회서 하늘항공은 브랜드를 홍보하고, 소비자들과 소통을 우선적으로 하기 위한 취지로 본 이벤트(10L급 드론 구매시 5L급(보급형) 드론을 추가 증정)를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최동민 대표는 “하늘항공은 아직 3년차인 스타트업 업체이고, 이미 한정된 국내 농업용 드론 시장에서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서 이와 같은 과감한 이벤트는 선택 아닌 필수라 생각했다”며 “국내 농민들은 갈수록 냉정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제품을 바라보기 때문에 이번 특별 판촉 이벤트를 통해 농민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평가를 보다 객곽적으로 받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북 전주시에 소재하고 있는 하늘항공은 정부지원사업으로 운영되는 3년차의 소규모스타트업 업체로서 한정돼 있는 국내 농업용 드론 시장서 살아남기 위해 틈새시장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목표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