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조경·정원환경 박람회, 농기계·자재 업체 참여

2019 조경ㆍ정원환경 박람회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는 도시농업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도시농업특별전으로 진행됐다. 
전시회에는 한국AC트랙터, 로웰에스엠, 아윈부직포, 코리아지엠, 대진씨티앤티, 해미테크 등이 참여해 다양한 농기계와 농자재를 선보였다. 
 

 

New AVANT 860i
New AVANT 860i

한국AC트랙터, New AVANT 860i
아반트 860!는 컴팩트 차륜로더로 버켓을 비롯해 오거드릴, 백호, 제설 블로워, 팔레트포 등 20여종에 이르는 작업기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 특히 차체굴절식으로 좁은 곳에서도 선회가 가능하며 1,800kg을 3.5m 높이까지 인양할 수 있는 힘을 가졌다.
 

 

C-ZONE
C-ZONE

대진CT&T, C-ZONE
해외에서 호평을 받은 C-zone 유틸리티카가 농업용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이미 관광지, 섬지역, 학교, 공업단지 등에서 입증된 탁월한 성능과 편의장치를 그대로 계승하고 농업용에 맞춰 추가로 안전기능을 더 확대했다. 
 

 

파밍보이 3.0
파밍보이 3.0

로웰에스엠, 파밍보이 3.0
경제적인 가격으로 승용동력운반차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로웰에스엠은 주력모델인 파밍보이 3.0을 선보였다. 강력한 파워와 쉬운 조작이 특징인 파밍보이는 알루미늄 데크 등을 채택해 사용자와 농산물의 안전과 청결을 위한 최적의 동력운반차다. 
 

 

KGM-75FYS

코리아지엠, 왕순관리기(KGM-75FYS)
코리아지엠은 왕순관리기 KGM-75FYS 시리즈를 소개했다. 작은 회전반경으로 좁거나 경사진 과수원, 하우스, 텃밭 등 다양한 곳에서 가용이 가능하다. 특히 3,600rpm의 강한 힘으로 흙을 갈고 엎는데 탁월한 능력을 가졌다. 로타리쟁기, 휴립기, 예초용블레이드, 비닐피복기, 분무기 등 부속장치로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트리케어·라트케어
트리케어·라트케어

아원부직포, 트리케어·루트케어
아원부직포는 나무의 일소피해를 방지할 수 있는 트리케어와 토양의 온도와 수분관리로 뿌리를 보호할 수 있는 루트케어를 소개했다. 트리케어는 얇지만 3중으로 중첩돼 높은 보온효과를 보이며 3~4겹으로 감았을 경우 다겹보온커튼과 같은 높은 보온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루트케어는 빛을 반사해 토양온도의 상승을 막는 동시에 통기성으로 토양에 적절한 온도와 수분을 관리해 잡초 성장 억제와 뿌리 보호에 탁월한 제품이다. 

 

CG Misting system
CG Misting system

해미테크, 분무시스템
해미테크는 CG Misting system을 선보였다. 고효율 포터블 미스팅 시스템은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해 시설하우스와 축사를 비롯해 냉각이 필요한 곳, 미세먼지 많은 곳 창고, 공장, 체육관 등 광범위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가습시간과 정지시간 등 당양한 세부제어가 가능하고 고밀도 필터 구조의 고효율 펌프를 사용해 장수명을 실현시켰다. 
[사진 7. CG Misting system]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