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 7조 마늘파종기(TGS-7R)
승용 7조 마늘파종기(TGS-7R)

 

동양물산기업
승용 7조 마늘파종기(TGS-7R)

전·후 기체균형 작업 안전성 극대화

신기술 농업기계 지정된 제품으로서 마늘 이송과 정식 복토까지 전자동 작업이 가능하다. 디젤 22마력 엔진을 전방에 배치해 전, 후 기체 균형으로 작업 안전성을 극대화 시켰다. 원터치 운전조작으로 정식작업이 용이하다. 두둑의 높이를 전자센서로 감지해 일정한 식부깊이 작업이 가능하다. 좌, 우 수평 센서를 이용해 유압 수평제어가 가능하다. 경사지에도 좌, 우 수평제어로 파종 깊이가 일정하다. 승용 전자동 7조 파종방식으로 작업의 효율성이 우수하다. 운전이 편리하고 피로도를 최소화 시켰다. 원터치 방식의 조작으로 여성농업인도 쉽게 운전이 가능하다.

휴립복토기
휴립복토기

불스
휴립복토기(BG-1300A)

베토판 부착 깊은 고랑 두둑 성형 쉬워

두둑 폭에 따라 1300~2500mm까지 다양한 규격이 존재한다. 두둑폭을 자유롭게 축소 확장이 가능하다. 회전형 진압롤러 장착으로 두둑을 균일하게 다져준다. 가변형 로터베이터가 적용돼 모든 트랙터에 적용이 가능하다. 베토판 부착으로 깊은 고랑과 두둑 성형도 쉽다. 특히 300리터의 약액 탱크와 고성능 여과기가 약액 살포까지 담당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옵션으로 자동 비닐컷팅 장치를 장착할 수 있다. 

수집형 감자 수확기 PC900
수집형 감자 수확기 PC900

현대농기계
수집형 감자 수확기 

유압구동방식, 소음 적고 유지보수 쉬워 

작물을 굴취, 이송, 선별 후 톤백에 수집까지 가능한 수집형 수확기다. 좌·우 측판의 프레임을 고장력 철판 사용으로 뒤틀림이 없으며 오래 사용해도 작업 성능이 보장된다. PTO축이 없는 유압구동 방식의 동력전달로 소음이 적고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삼각형의 굴취 날은 오래 사용해도 파손이 없도록 열처리된 부품이며 조립식 구조다. 수집 및 이송 컨베이어 벨트의 독립적인 유압 선택이 가능하다. 작업자가 전체 동력전달을 ON/OFF 가능한 구조로 리프팅 조작을 작업자가 할 수 있다.

HTI-GTM320K 1
HTI-GTM320K 1

㈜한성티앤아이   
굴절식 붐형 고소작업차
 

붐과 선회동작이 동시에 가능 

농·산업기계 선두주자 ㈜한성티앤아이가 탁월한 작업능력과 주행안정성을 겸비한 굴절식 전동고소작업차 HTI-320K를 선보인다. 바스켓 전후 레벨링시스템 기능을 채택해 어느 지형에서도 경사보정능력으로 안전하게 작업을 할 수 있다. 최대적재량 100kg, 바스켓 회전시스템 적용으로 작업자 의자부분을 회전형으로 제작해 작업범위를 최대 1미터 확장한 최초의 굴절식 전동 고소작업차다. 특히 붐 및 선회 복합동작시스템을 적용해 붐과 선회동작이 동시에 가능하며, 주행차폭을 1.370mm로 축소했다. 궤도이탈방지 IDLE ROLLER, 주행ROLLER, GUIDE, 일체형 구조를 적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다목적운반차
다목적운반차

한아에스에스
다목적 운반차(HA621)

자동차용 트랜스미션 장착 탁월한 변속 용이

전·후방 충격환화장치를 달아 험준한 지형에서도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다. PTO 탑재로 농작업에 활용할 수 있다. 타이탄 다목적운반차로서 다목적 사용에 적합한 안정적인 저중심으로 설계됐다. 엔진 및 미션이 하부중심적으로 설계됐으며, 전륜 서스펜션 장착으로 편안한 승차감을 자랑한다. 주행중에 2륜과 4륜 구동, 고속과 저속 변속이 가능하다. 자동차용 트랜스미션을 장착했다. 이외에도 옵션으로 분무기, 호스릴, 보조시트 등을 설치할 수 있다.  

R10
R10

발산공업
자주형 흡입식 콩 탈곡기 

이동 손쉬운 궤도형… 완벽한 탈곡·정선 

자주형 흡입식 콩 탈곡기(ESP-R10)는 먼지가 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며, 궤도형으로 손쉽게 운전해 이동 할 수 있다. 진공청소기와 같은 원리로 콩 껍질 등 가벼운 이물질을 흡입해 먼지를 배출시켜 작업자에게 먼지가 날아가지 않는다. 또 4점위성 탈곡축은 콩이 깨지거나 눌리지 않도록 하고 작업능률을 향상시켜 준다. 탈곡된 콩은 흔들체에서 타공망으로 한 번 더 걸어내고, 정선된 콩은 오직 바람으로만 콩알을 배출시키는 공기 이송식 승강기로 배출해 콩알 먼지제거에 탁월하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