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역 언론기관 현장방문

지난 2일, 산단 지정 우수기업으로 한아에스에스가 선정돼 광주지역 언론기관의 현장방문이 진행됐다.
지난 2일, 산단 지정 우수기업으로 한아에스에스가 선정돼 광주지역 언론기관의 현장방문이 진행됐다.

한아에스에스에서 광주지역 언론기관들을 대상으로 기업투어 행사가 진행됐다.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지난 7월 2일 산업단지 클러스터 회원기업 중 우수한 기술력과 뛰어난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지역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현장방문과 PR지원을 진행했다. 

산업단지 입주기업의 언론홍보 지원을 통한 기업의 홍보효과를 제고하는 이번 행사에 한아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이다. 

한아는 농업용 기계 분야의 오랜경험과 꾸준한 연구 개발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창업초기부터 경제성과 효율성이 높고 고객의 니즈에 꼭 맞는 제품개발과 사후관리에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결과 농기계 제조 분야의 첨단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자리매김해왔다.

한아에스에스 관계자는 “각자 자기 맡은 일들을 열심히 하는 직원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성과들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산업의 성장과 농민을 위한 연구개발을 추구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에는 농촌진흥청으로부터 신기술 농업기계 지정을 획득한 ‘비파괴 선별기’가 농민들에게 큰 이목을 끌고 있어 앞으로 시장에 또한번 파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