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제품 구매 고객에 사은품

대동공업은 PX트랙터, 콤바인, 승용이앙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능성 고급 조끼 및 티셔츠를 증정하는 ‘농사 활력충전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동공업은 PX트랙터, 콤바인, 승용이앙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능성 고급 조끼 및 티셔츠를 증정하는 ‘농사 활력충전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동공업은 올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고급 작업 조끼나 기능성 반팔 티셔츠를 증정하는 ‘농·활·템(농사 활력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동공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농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대동 농기계와 같은 활동성과 기능성이 뛰어나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로 좀 더 즐겁게 농사를 지으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한다.   

이에 대동은 올해 안으로 PX트랙터나 콤바인 DXM73(4조), DXM85(5조), DXM110(6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작업 조끼’를, ERP60(6조), ERP80(8조) 승용이앙기 구매 고객에게는 ‘기능성 반팔 티셔츠’를 각각 증정한다. 올해 1월1일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농기계를 구매한 지역 대리점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행사는 12월31일까지 진행하지만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세부 사항은 대동공업 홈페이지(www.daedong.co.kr)를 확인하거나 지역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송향래 영업관리팀장은 “대동에서 준비한 실속 선물로 고객들이 바쁜 농번기에 좀 더 편하고 즐겁게 일해 한 해의 농사가 순조로웠으면 좋겠다”며 “대동의 대표 제품인 PX트랙터, 6조 및 8조 승용이앙기, 4·5·6조 콤바인은 뛰어난 성능과 품질을 갖춘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