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KI 콤바인 구입 신청자 대상

ISEKI 구마모토 공장 견학 참가자들의 단체사진 모습 1
ISEKI 구마모토 공장 견학 참가자들의 단체사진 모습 1

동양물산기업이 ISEKI 콤바인 구입 신청자를 대상으로 일본 ISEKI 현지 공장을 체험하는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동양물산기업(주)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ISEKI 콤바인 구입 신청자를 대상으로 일본 ISEKI 공장 견학행사를 실시했다.
동양물산의 ISEKI 방문행사는 총 2회에 걸쳐서 진행될 계획으로 이번 1차에는 충북, 충남, 전남, 경북, 경남지역의 대형 농가를 중심으로 약 60여명이 참가했다.

일본 구마모토에 있는 ISEKI 콤바인 전문 생산공장에 방문해 생산라인 견학과 제품설명회에 이어 주요 기능시연으로 진행됐다. 특히 시연에서는 견학자가 직접 탑승해 운전하고 조작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동양물산은 지난해 보급형 6조 콤바인 'HJ6115' 공급 성과에 힘입어, 올해는 5조 콤바인 'HJ5105'와 6조 고급형 'HJ6135', 7조 콤바인 'HJ7135'을 공급한다.

특히 6조 'HJ6135' 콤바인은 는 현재 국내에 출시된 자탈형 콤바인중 작업속도가 가장 빠른 기종으로 1초당 2m를 작업할수 있다는 성능을 보유했다.

견학에서는 올해 본격적으로 공급되는 6조 고급형과 7조 콤바인에 참석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또 생산라인과 성능을 직접 확인해 회사와 제품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를 확보했다.

한편 동양물산은 ISEKI 콤바인 공급을 통해 국산 콤바인을 견인할 목적으로 색상변겨와 성능 개량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올해 콤바인 시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ISEKI 구마모토 공장 견학 참가자들의 단체사진 모습 2
ISEKI 구마모토 공장 견학 참가자들의 단체사진 모습 2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