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디자인, 최신 성능, 높은 연료효율 등 장점

김정완 형제파트너 대표
김정완 형제파트너 대표

형제파트너는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더욱 발전시킨 최신 성능과 최고의 연료소비효율을 자랑하는 새로운 아그레브 신형 모델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모델은 설계전문기업, 금형전문기업, 미션전문기업 등과 함께 협업을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아그레브(AGREV) 시리즈는 6마력 AGREV79.3마력 AGREV10 2종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비롯해 안정성으로 경운기를 대체할 편리한 작업 이동 수단이다. 특히 형제파트너가 직접 제작해 우수한 품질을 실현했고, 원활한 부품공급으로 신속한 A/S가 가능하도록 했다. 무소음, 무진동으로 고령자 등 교통약자도 운전할 수 있고 월 유지비는 1만원 이하로 경운기 대비 9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또 내구성이 뛰어난 프레임과 4륜 독립현가장치, 4륜 브레이크 등을 적용해 탑승자의 안전을 높였다. 김정완 형제파트너 대표는 "과거 철판을 접어 만들었던 차체를 이제는 금형으로 제작했다""디자인 변화와 함께 차량용 계기판을 채택해 시인성을 높였다"고 소개했다.

아그레브 10
아그레브 10

아그레브는 한번 충전으로 최고 속도 30km/h, 주행거리 50km까지 가능하고 적재량은 300kg이다. 농기계 형식 승인을 받아 운전면허증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형제파트너는 향후 아그레브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보닛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향상할 계획이다. 또 해외 진출을 위한 개품 개발에 주력할 방침이다. 김 대표는 "양산화에 더욱 초점을 맞춰 내년 3월에는 유럽 사양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유럽 사양은 유틸리티카로 개발하고, 농업용은 더 발전된 형태의 제품 개발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