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용 제품군 구성 서비스 제공

쟁기 생산 전문업체인 유영기계(주)가 ‘러그 10년 무상보증’을 내걸었다.

유영기계는 현재 유영플라우를 판매해 이미 농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업체다.

이런 상황에서 ‘러그 10년 무상보증’을 내건다는 것은 유영플라우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을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남다른 서비스 정신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러그 10년 무상보증’에 해당되는 제품은 ‘단용 몰드 보드형’ Y-825, Y-940, Y-1320에 한해서 서비스가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러그 10년 무상보증에 해당된 제품군 선정에 있어서는 농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들로만 구성해서 편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 중심에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고 편리하고 튼튼한 제품을 생산해 농업인의 소득 향상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유영기계는 몰드보드형, 치즐 프라우형, 원판비구동, 디스크 해로우 등 라인업을 자랑하며, 농업인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쟁기관련 제품군이 형성됐다. 특히 국내 처음으로 갈이폭 조절방식을 채택하고 다른 기종과 견줘 작업성능이 우수함은 물론 작업이 편리하며, 스웨덴 ‘하독스500’철판의 사용으로 내구성 및 내마모성이 다른 쟁기보다 뛰어나고, 프레임에 특수 유압 실린더를 장착해 회전시 속도와 안전성도 탁월하다는 평가다. 모든 부품이 특수 열처리돼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고 표준화돼 교환이 쉬워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켰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