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기종 정보 · 시승 기회

지난 27일 대동공업 여주대리점에서 500여명의 지역고객을 초청한 가운데 주요제품을 선보이는 연전시가 펼쳐졌다.
지난 27일 대동공업 여주대리점에서 500여명의 지역고객을 초청한 가운데 주요제품을 선보이는 연전시가 펼쳐졌다.

대동공업(공동대표이사 김준식, 하창욱)은 지난 2월 6일 전남 장흥을 시작으로 오는 4월말까지 전국 26개 대리점에서 지역 고객 초청 연전시를 시행한다.

올 연전시에서는 트랙터, 콤바인, 이앙기, 운반차, 드론, 굴삭기 등 최대 20기종 제품 전시와 대동공업 제품교육 강사의 각 제품 주요 특장점 및 성능·기술 설명회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연전시에서 대동은 “자신있는 제품들의 성능과 기능·기술에 대한 정보와 시승의 기회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 강력한 유압 성능으로 전후방 집게·래핑 작업을 동시 수행할 수 있는 PX1300 트랙터와 어떤 논에서도 바른 모자세로 이앙하는 ERP80D 8조 이앙기의 제품 성능 시연도 시행된다.

올해 연전시는 ▲경기·강원권은 여주, 안성, 인제에서 ▲충청권은 괴산, 금산, 공주, 부여, 서천, 보령, 서산, 당진, 천안에서 열린다. ▲전라권은 김제, 군산, 곡성, 장흥, 신해남, 영암, 나주에서 ▲경상권은 영양, 안동, 의성, 선산, 울산, 사천, 고성에서 개최될 계획이다. 정확한 연전시 일정은 해당 지역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대리점 연락처는 대동공업 홈페이지(www.daedong.co.kr) 참조)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