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여명 초청 이벤트 성료

LS엠트론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4차례에 걸쳐 약 1,000여명의 우수 고객을 초청해 'LS엠트론 출범 10주년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가졌다.
LS엠트론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4차례에 걸쳐 약 1,000여명의 우수 고객을 초청해 'LS엠트론 출범 10주년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가졌다.

LS트랙터를 사랑하고 아끼는 고객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LS엠트론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4차례에(청주, 원주, 경주, 광주) 걸쳐 약 1,000여명의 우수 고객들을 초청해 LS엠트론 브랜드 및 LS트랙터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LS엠트론 출범 10주년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펼쳤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LS엠트론의 이번 행사는 국내 우수 고객들의 LS트랙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트랙터 생산 현장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 시청과 마당에 전시된 트랙터들을 직접 타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우수고객들이 LS트랙터와 LS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한층 높이는 시간이 됐다.

충북 서산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김철환 농민은 “오랜 세월동안 LS트랙터만을 사용해왔던 터라 우수고객 초청행사에 초대받게 된 것 같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LS트랙터의 역사, 기술력 그리고 디자인 등에 대해 자세히 알게돼 좋았고 LS트랙터에 대한 신뢰가 더욱 깊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첫 선을 보인 서브 콤팩트 트랙터 MT1(25마력)은 귀농인, 초보자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편리함과 빼어난 디자인으로 안정된 과수 작업성은 물론 미드모어를 통한 쉽고 빠른 잔디관리가 가능해 행사장 고객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창수 LS엠트론 영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LS트랙터 우수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LS트랙터 브랜드의 우수성이 고객을 통해 자연스럽게 퍼져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