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보다 콤바인 ER575K(C/Q) 특장점



1) e-VCCT 미션 (부드러운 선회)

멀티 원레버의 조작각도에 의해 선회력이 향상됩니다. 습식다판 클러치로 압력을 전자제어하므로서, 부드러운 선회와 신속한 방향 수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조작하중도 가볍기 때문에, 장시간 작업에도 피곤하지 않습니다.




2) 대용량 그레인탱크

확장기구 없이 1950L로 대용량화, 연속작업이 가능하므로 작업능률이 향상됩니다.







3) 더욱 길어진 탈곡통

대구경이며 길어진 1130mm 탈곡통에 의해 작물의 체류 시간을 길게 하여 탈립과 수망 통과 효율을 높여 미탈립 및 비산손실이 적은 고정밀 탈곡을 실현합니다.





4) 풀 오픈 정비성 향상

각부가 다이나믹하게 오픈되어 정비 및 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5) 멀티 언로더 리모컨

언로더 조작을 리모컨(유선)으로 하여 배출 방향을 보면서 작업할 수 있고, 고속, 저속의 속도 조정으로 미세 맞춤이 가능합니다. 스위치를 강하게 누르면 고속, 약하게 누르면 저속 작동합니다.





6) 습진성능 2PC몬로 센서

좌우 2개의 위치에서 차체의 수평을 유지하는 2PC몬로를 채용하여 습전주파성 향상 및 포장에서의 진출입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세부사항은 한국구보다 공식홈페이지 참고 = http://www.kubotakorea.com/main_new.php>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