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성티앤아이] 광역방제기(HSU-3000/4000 Ⅵ), 원거리방제기(HTI-1000MST)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구제역 및 조류독감 등의 신종 질병 방역을 위해 한성티앤아이는 다목적 방제기를 제조·공급해 방역활동에 큰 활약을 하고 있으며, 산불 초기 진화에도 일조하고 있다.


한성티앤아이의 광역방제기 최첨단 신기술의 집약체인 290마력의 송풍엔진으로 최대 살포거리가 150m에 이른다.
특히 송풍부에서 와류 바람을 생성해 사각지역 없이 구석구석까지 침투가 가능하며, 최소인원(1인)으로 주행·살포·급수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무선리모콘을 사용해 차내에서 손쉽게 방역 및 방제 작업 가능하다. 한성티앤아이 방역, 방제기는 국내 순수기술로 제작하고, 국산부품을 사용해 A/S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광역방제기는 그동안 수도작의 친환경제제 및 약제살포, 전답의 친환경제, 약액 공동방제용으로 사용됐으나 최근 조류인플루엔자(AI), 구제역 등 악성가축질병 발생지역을 중심으로 대단위 질병확산 차단방역 현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원거리방제기(HTI-1000MST)는 친환경 약제 살포 및 약액방제에 적합한 시스템을 갖췄다. 대단위 축산지역의 전염병예방 및 쓰레기 매립장, 초지·골프장 등 다양한 지역의 방역이 가능하다. 분사구가 360도 회전 가능해 한 장소에서 다방향으로 방제가 가능해 작업효율이 우수하며 작업시간을 단축해 효율적이다. 탁월한 기동성과 최대 방제거리 65m에 달해 최고의 방제시스템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한국농기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