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사말

발행인 이성열

존경하는 농기계인 여러분!

본지가 3월1일을 기해 새 단장을 한 홈페이지를 오픈합니다.

농기계 분야 유일한 전문지로서 일찍이 홈페이지다운 모습을 갖추어 여러분께 보다 알찬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했어야 함에도 창간 17주년이 가까워 오도록 이를 실현하지 못하여 늘 송구스럽게 생각해 왔습니다. 그러나 늦게나마 새로운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정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큰 위로를 받게 되었습니다.

비록 새로이 꾸몄다고는 하지만 아직은 여러분의 정보욕구를 충족하기에 완벽하다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께서 지금까지 본지에 보내주신 애정으로 본지 홈페이지를 평가해주시고 수정·보완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이에 대한 기탄없는 고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통해 본지는 홈페이지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여러분께 고품질의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농기계인 여러분께서는 본지 홈페이지 한번의 방문으로 농기계의 생산·유통·수출 정보는 물론 각종 통계, 축산기자재·시설원예·농식품가공 등 과 연관산업의 모든 분야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됩니다. 더욱이 격주간이라는 발행기간에서 비롯되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신문 발행 전이라도 취재된 기사를 즉각 게재함으로써 시사성을 충족하여 보다 빠른 시간에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특히 본지는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을 계기로 정보의 양은 물론 질의 순도를 제고하여 농기계산의 역량강화에 전력을 다 할 것입니다.

농기계인 여러분의 정보갈증이 완전히 해소되기를 희망합니다. 많은 애용바랍니다.

한국농기계신문 발행인 이성열 올림.